iBackup (문서중앙백업솔루션) SECUKOREA iBackup® 은 자체 개발한 문서 중앙 백업 및 관리 솔루션으로 윈도우 운영체제 기반의 PC 환경에서 만들어지는 업무 문서들을 중앙 NAS스토리지에 자동 수집하고 보관/관리하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. [제품 개요 및 기능]Agent, Manager, NAS 모듈 분리 및 분산 구성 가능사용자별 / 그룹별 백업 정책 설정 기능실시간 / 스케줄 백업 제어 기능백업 데이터 이력관리 기능백업 통계 보고 및 저장 기능관리자 계정 관리 기능[기대효과]IT 재난 발생시 신속한 대응으로 업무 연속성 확보인사 이동시 업무 인수인계 원활직원 퇴사시 업무파일 보존HDD 고장시 데이터 유실 대응PC 유지보수 비용 절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