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CUKOREA iBackup® 은 자체 개발한 문서 중앙 백업 및 관리 솔루션으로 윈도우 운영체제 기반의 PC 환경에서 만들어지는 업무 문서들을 중앙 NAS스토리지에 자동 수집하고 보관/관리하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.

[제품 개요 및 기능]

  • Agent, Manager, NAS 모듈 분리 및 분산 구성 가능
  • 사용자별 / 그룹별 백업 정책 설정 기능
  • 실시간 / 스케줄 백업 제어 기능
  • 백업 데이터 이력관리 기능
  • 백업 통계 보고 및 저장 기능
  • 관리자 계정 관리 기능

[기대효과]

  • IT 재난 발생시 신속한 대응으로 업무 연속성 확보
  • 인사 이동시 업무 인수인계 원활
  • 직원 퇴사시 업무파일 보존
  • HDD 고장시 데이터 유실 대응
  • PC 유지보수 비용 절감